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

ABOUT

경영이념

코리아그룹은 끊임 없는 혁신과 변화를 통해 고객중심, 경쟁 우위, 사회 공헌의 경영이념을 실천하고 있습니다.

  • CUSTOMER

    고객중심 경영

    고객의 감동을 기업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
    철저한 품질관리와 함께 고객의 보이지 않는
    잠재적 요구까지도 충족시키기 위해
    최선을 다합니다.

  • COMPETITION

    경쟁력 강화

    다수의 시공실적과 앞선 건축기술, 유능한 인력 등
    튼튼한 인적, 시스템적 인프라를 기반으로
    코리아그룹은 우수한 기술 경쟁력과
    사업 수행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.

  • CONTRIBUTION

    사회공헌 활동

    코리아그룹은 창업 초기부터 활발한 사회공헌
    활동을 목표로 건설산업의 발전에 기여할 뿐 아니라,
   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며, 나눔으로
   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.